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교환 신청시 주의사항
1.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서는 반드시 정확한 정보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에 오류가 있는 경우는 입금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
2. [23:40~00:35] 에는 은행 점검 시간이므로 입금이 불가능하며 점검시간이 끝난 후 순차적으로 입금됩니다.
3. 오랫동안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 [1688-7365]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현금교환이 완료된 상품권은, 접수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접수바랍니다.
5. 명의도용 및 도난상품권 제3자사기로 인한 상품권을 판매 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수사기관에 적극 협조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진행상태 안내
1. 신청란 하단 교환현황 버튼을 통해 상품권 현금 교환 신청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올바르게 신청하였으나 처리불가 혹은 일부입금 상태일 경우 고객센터 [1688-7365]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대기]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어 처리 대기중입니다.
[입금완료] 성공적으로 신청서 처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일부입금] 신청하신 상품권의 일부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실시간 교환 현황 확인)
[처리불가] 상품권 혹은 예금주가 부정확하여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농협
국민
기업
우리
신한(조흥)
하나(외환)
수협
SC제일은행
씨티(한미)
우체국
경남
광주
대구
도이치
산업
새마을금고
신용협동조합
저축은행
산림조합
JP모건체이스
BNP파리바
유안타증권
미래에셋대우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교보증권
SK증권
한화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메리츠증권
신영증권
이베스트증권
케이프증권
부국증권
키움증권
대신증권
DB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
케이티비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