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고객님께서 작성한 판매 신청서의 금액란 표기 오류로, 입금예정 금액과 처리 결과에 따른 실제 입금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계좌번호 오입력으로 제 3자에게 입금되는 경우, 타인 계좌로 입금된 금액은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 완료 후, 당사에서 처리되어 입금완료된 상품권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23:40~00:35분까지는 은행 시스템 점검시간으로 이체가 불가능 합니다. 이 시간대 판매 신청된 건은 00:35부터 순차적으로 입금됩니다.
모바일인데 핀번호를드리면되는건가요?